어디서 오류가 생겼는데 알게 되었어요.
카드를 사용한 날,사용금액을 카드쓰기에 적고나서
그 후에 결재를 하면 카드사용한 날짜로 다시 가서 "사용"을 "결재"로 수정을 했었거든요.
그러니 금액에 오류가 생긴거네요.
결재를 하면 결재한 날짜에 카드쓴 내용과 결재금액을 다시 적고 결재를 눌러야 하는거지요?
그런데 그렇게 되면 결재내용을 다시 써야 하는 불편함이 있네요.
카드쓴 날짜에 가서 결재를 누르면 결재일과 금액을 다시 적을수 있고 그것이 자동으로
계산되어지면 좋을텐데요...
그리고,1월에 사용한 카드대금이 다음달 2월에 결재되는 경우가 많은데,
그렇게 될 경우 1월사용금액이 이월되어지지 않아,
2월에 결재를 할 경우 미결재금액이 다시 마이너스로 나오게 됩니다.
물론 해내역을 보면 전체적으로 계산이 맞게 나오지만요.
개별적인 달에서는 위와같이 오류가 나겠지요.
간추리자면,
1월에 사용한 금액에 대한 결재를 1월에 다시 적을수 있거나,
아님 1월에 결재되지 못한 금액이 다시 2월 "사용"으로 이월되어 오거나 했으면 좋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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